[커뮤니케이션 솔루션 3] 상대의 언어를 사용하라 – 전략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면 천만 번 흔들려도 좋다
2013/09/12 Leave a comment
<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>는 김난도 교수의 한국판 제목이다.
<천만 번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>는 중국판 제목이다.
1. 출판사는 청중의 입장에서 섰다.
2. 전략과 개념은 유지되었다.
3. 상대방의 언어 습관을 이해했다.
유민영
2013/09/12 by hyeondonglee Leave a comment
<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>는 김난도 교수의 한국판 제목이다.
<천만 번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>는 중국판 제목이다.
1. 출판사는 청중의 입장에서 섰다.
2. 전략과 개념은 유지되었다.
3. 상대방의 언어 습관을 이해했다.
유민영
Filed under 자료실,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Tagged with 김난도, 상대의 언어,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, 천만 번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
Communication Library, Acase는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연구하는 전문가 그룹으로서 위기관리, 마케팅, 디자인, 공공정책, 정치 영역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을 제공합니다.
(C)2013 Acase. All Rights Reserved.
인용/공유 시 출처를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.
최근 댓글